본문 바로가기

야(夜)-상상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스타 10 - 1위 기네스 펠트로(Gwyuneth Paltrow)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스타 10(피플지 선정) - 1위 기네스 펠트로




이름 : 기네스 펠트로 (Gwyuneth Paltrow)

본명 : Gwyuneth Kate Paltrow

출생 : 1972년 09월28일, 캘리포니아주 LA

가족관계 : 아버지 브루스 팰트로(프로듀서), 어머니 블리드 대너(배우), 동생 제이크 팰트로, 

남편 크리스 마틴, 딸 애플 마틴, 아들 모세 마틴

신체 : 175 cm

데뷔작 : 정열의 샤우트(1991년, 단역), 후크(1991년, 웬디役)

대표작 : 셰익스피어 인 러브, 아이언맨 시리즈, 어벤져스



얼마전에 피플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스타10인 중 1위를 차지한 기네스 펠트로

세상에 이쁘고 섹시한 배우들은 참 많지만,

뭐라고 해야될까...뭔가 포스가 있고, 남다른 매력이 있는 배우들은 그렇게 많지가 않다.


기네스 펠트로는 단순히 이쁘다를 넘어선 무언가 알수 없는 묘~한 매력이 있다.

말그대로 "아름답다"라는 수식어가 잘 어울리는 배우가 아닌가 싶다.







40대이며 두아이의 엄마라고는 도저히 믿어지지 않는 몸매의 소유자.













기네스 팰트로는 인디펜던트 영화든 메이저 스튜디오에서 제작하든 개성 있는 영화를 중심으로 자신의 영역을 넓혀 왔다. 사실 북미 지역에서 1억 달러의 수익을 거두었던 [셰익스피어 인 러브]도 제작비는 2,500만 달러 정도의 저렴한 수준. 이처럼 '블록버스터'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았던 팰트로는 2008년 [아이언맨]에서 페퍼 포츠 역을 맡으면서 자신의 최고 흥행작을 10년 만에 갈아치운다. 


※ 마지막은 싸이와 함께한 기네스 펠트로(싸이 진짜 많이 컷다...대단하다!)


기네스 펠트로에 대해서 찾아보던 중에 너무도 잘 포스팅 되있는 걸 발견했다.

N포털의 영화 메거진 페이지에 기네스 팰트로에 대해서 너무도 잘 정리가 되있어서

야담꾼이 이것저것 이야기 할게 없을 것 같아서...


그냥 링크 걸어둡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페이지로 넘어갑니다.